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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톤 이상의 선박에 온실가스

test 25-04-26 07:17 1 0

하는 5000톤 이상의 선박에 온실가스 배출량을 규제하는 방안을 승인했다.


이 기준을 초과하는 선박은 초과 배출량 1톤당 100~380달러를 내야 한다.


기존 선박 연료인 벙커유와 달리 암모니아는 연소 시 이산화탄소를 배출하지 않아 무탄소 시대에 적합한 연료로.


치의 보완 단위를 구입해야 되는 거예요.


운암자이 모델하우스


만약 기본 감축 목표 8%조차도 달성 못 하면 많이 올라가요.


톤당380달러를 내야 합니다.


◆ 홍종호> 톤당380달러라고 하면 우리 지금 환율로 보면 54만 원이니까 부담이 상당히 크네요.


국제해사기구(IMO)는 2027년부터 5000톤 이상 대형 선박을 대상으로 탄소 배출 허용 기준 초과분에 대해 톤당 최대380달러의 탄소세를 부과할 예정이다.


이에 따라 선주사들은 액화천연가스(LNG)·메탄올·암모니아 등 저탄소 연료 기반의 DF 엔진을.


이뿐 아니라 미국의 유명 투자은행 뱅크오브아메리카(BoA)가 목표가를 크게 하향했다.


BoA는 테슬라의 목표가를 기존의380달러에서 305달러로 하향했다.


그럼에도 테슬라는 미증시가 일제히 랠리하자 4% 이상 급등, 마감했다.


이뿐 아니라 미국의 유명 투자은행 뱅크오브아메리카(BoA)가 목표가를 크게 하향했다.


BoA는 테슬라의 목표가를 기존의380달러에서 305달러로 하향했다.


그럼에도 테슬라는 미증시가 일제히 랠리하자 4% 급등, 마감했다.


아메리카(BoA)가 테슬라 실적 발표를 앞두고 테슬라의 목표가를 크게 하향했다.


BoA는 22일(현지시간) 테슬라 목표가를 기존의380달러에서 305달러로 하향했다.


하향한 목표가도 21일 종가인 227.


5달러보다 여전히 34% 높다.


다만 테슬라의 향후 주가를 바라보는 시장 분위기는 싸늘하다.


뱅크오브아메리카(BoA)는 이날 테슬라의 목표가를 기존의380달러에서 305달러로 약 22% 하향 조정했다.


대표적인 테슬라 낙관론자로 꼽히는 댄 아이브스 웨드부시증권 애널리스트는 지난 20일.


위원회에서 선박에 해운 탄소세를 매기기로 결정했다.


5000톤 이상 선박이 탄소 배출 허용 기준을 넘길 시 초과분에 대해 톤당380달러(약 54만원)를 부과하는 것이다.


규제안은 2027년 상반기부터 시행될 예정이다.


선주사들이 규제에 따른 피해를 최소화하기.


2028년부터 온실가스 배출 효율을 나타내는 선박연료강도(GFI) 수치를 측정하고 2029년부터 t당 100~380달러의 해운 탄소세를 차등 부과할 예정이다.


이에 따라 선사들은 중유 기반에서 액화천연가스(LNG), 메탄올 등 친환경 연료 선박으로.


해운사들은 2035년까지 탄소 배출량을 2008년 대비 최대 43% 줄여야 한다.


목표를 달성하지 못하면 t당 100~380달러의 해운 탄소세를 내야 한다.


전체 해운 탄소세 규모는 연간 100억달러(약 14조2450억원)에 달할 것으로 전망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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