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공사는 지난 23일 환경
SH공사는 지난 23일 환경부 지정 검증.
서울주택도시공사(SH공사)가 자발적으로 산정한 온실가스배출량및 배출원 데이터가 국제 표준(ISO14064)에 부합한다는 검증 결과를 획득했다.
SH공사는 23일 환경부 지정 검증 기관인 한국표준협회로부터 온실가스배출량및 배출원에 대한 국제 표준 ISO14064.
화성시 탄소중립·녹색성장 기본계획 수립 위한 회의.
농촌진흥청은 소의 장내 발효 과정에서 발생하는 메탄배출량을 더 정확히 산정할 수 있도록 한우의 성장 단계와 성별을 반영한 국가 고유 온실가스 배출 계수 4종을 추가 개발했다고 밝혔습니다.
배출 계수란 온실가스가 배출되는 활동 또는 배출원별로 발생량을.
9% 줄이는 것을 목표로 하는 '제1차 탄소중립·녹색성장 기본계획(2024~2030)'을 확정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미지투데이 농촌진흥청은 한우의 장내 발효 과정에서 발생하는 메탄배출량을 정확히 산정할 수 있도록 개발한 국가 고유 온실가스 배출계수 4종을 올해부터 활용할 예정이라고 15일 밝혔다.
배출계수란 온실가스가 배출되는 활동 또는 배출원별로 발생량을 수치화.
프로젝트의 업데이트, 투명성 증가 및 지속 가능한 소재에 대한 꾸준한 노력을 담은 결과다.
16일 폴스타에 따르면 2020년 탄소배출량측정을 시작한 이래로 판매된 자동차 한 대당 탄소 발자국을 24.
이러한 성과에 가장 크게 기여한 요인으로는 전.
ⓒ데일리안DB 농촌진흥청은 소 장내 발효 과정에서 발생하는 메탄배출량을 보다 정확히 산정할 수 있도록 한우의 성장단계와 성별을 반영한 국가 고유 온실가스 배출계수 4종을 추가 개발했다고 15일 밝혔다.
배출계수란 온실가스가 배출되는 활동.
폴스타, 지속가능성 보고서 발간…“車 1대당 탄소배출량25% 감축” [사진제공=폴스타코리아] 전기차 브랜드 폴스타가 4번째 연간 지속가능성 보고서를 16일 발간하고 탄소배출량감축 성과를 공유했다.
폴스타가 발간한 보고서에 따르면, 폴스타는 2020년 탄소.
기업 기후경영서비스'를 15일 시작했다.
기후경영서비스는 중소기업이 별도의 전문지식 없이도 데이터 자동 연동 기능을 통해 탄소배출량을 분석받고, 에너지 진단을 통해 전기요금을 절감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원스톱 플랫폼이다.
탄소경영서비스, 에너지경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